헤더 영역 바로가기 메뉴 영역 바로가기 비주얼 영역 바로가기 본문 영역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Portfolio

#데이터 설계 및 구축

현대카드프리비아

NEEDS

현대카드와 제휴를 맺고, 호텔부터 항공권까지 다양한 상품을 중개하는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기존 유니버설 애널리틱스를 고급 수준으로 사용하여, 맞춤 측정 기준과 맞춤 측정항목이 모두 정의되어있는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UA가 종료됨에 따라 정의한 모든 변수들을 GA4의 기준에 맞게 새롭게 재정의 및 설치가 필요했습니다.

SOLUTIONS

기존 유니버설 애널리틱스와 태그매니저에 설치된 측정기준과 측정항목을 모두 열거하여 파악하고, 각각의 맞춤 변수들을 GA4에 어떤 형태로 보낼지에 대한 계획 및 설계를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가지고 있던 변수들을 모두 누락없이 GA4에서 세팅하였고, 단시간내에 UA에 설치된 모든 데이터를 GA4로 성공적으로 전환하였습니다.

목록으로
현대카드프리비아 | PRIVIA | 허들러스 고객사